본문 바로가기

일기/2024

202401. 올해는 나의 것


드디어 용의 해가 밝았어요
 

새해 첫날엔 고기

 
바질페스토 파스타 만들깅
마늘이랑 버섯 듬뿍 넣어서 맛있었다

운동도 했어요

 


옥상에서 노는데 
갑자기 눈이 펑펑 내려서 행복했다

 

그리고  새벽까지 즐거운 레고 시간*^^*

잠옷 안가져와서 찜질복 입기..
갑자기 열린 마사지샵 

 
아침 여섯시반에 마라샹궈
점심엔 포케
저녁은 아웃백
.. 알차게 먹은 하루였다 

 


고구마스프를 만들었다
포근포근 맛있슴
그리고 지구를 지켜라 봤다

 

고구마 스티커 없어서
고양이랑 곰돌이 귀 잘라서 만든 거 어떤데

 
내가 하도 심심해해서
오빠가 사준 짭루피 양모펠트
,,ㅎㅅㅎ 귀엽지요

 

추천받은 하츠코이를 드디어 보고
아껴뒀던 먼훗날우리도 또 봤다
먼훗날우리 도대체 몇 번째 보는 건지 모르겠지만
보다가 또 꺼이꺼이 울었어요

 


히엘칭구들이랑 악기 바리바리 들고
낙원상가 갔다왔다

 

먼저 드럼 고치러
베이스랑 일렉 줄도 갈았다
베이스 잘 치고싶따 나듀 ..
진짜진짜진짜 맛있었던 닭볶음탕


 

 
포켓걸즈 칭구들 만난 날
내 생일이랑 합격 축하해줬다
이제 다들 바빠서 만나기가 쉽지가 않다 ,,

섹터커피
수연이가 택시에서 받은 거
케이크 왕기엽고 왕마싯엇다
얘도라 고마어 
혜화로 가서 오뎅 먹었다
길에서 호떡 먹는 기여운 아이들

 


양평에 또 갔다왔다

딸기 너무 귀여웡
닭갈비;

 
새벽에 수다 떨다가 자고 일어나서
또 닭갈비 먹었다

 

일찍 가는 오빠 배웅하깅
둘다 꼬질꼬질
볶음밥까지 야무지게
피난민 아니에요



 

1/16
하계동에서 할머니 생파
반찬 완전 다양하고
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게 챙겨주셔서 죠앗다
근데 육회 서비스가 젤 조앗슴ㅋ

또 먹고싶꾼
울 할머니 베프들도 함께 ㅋㅋ
울 할머니 가방 HIP 그자체

 

 
1/18
내 다리에 하트

 

오빠가 본가 가서 보내준 쿠키 사진
보고싶어 쿠키야

 

오랜만에 엘피 듣깅
더벤즈 너무 명반이지요
90년대엔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

 

아그리고 동네 다이소에서 리들샷 발견
리들샷이 뭔지도 잘 모르지만
구하기 힘들다길래 일단 냉큼 샀어요

 
공릉동 숲숲숲에 드디어 갔다
이젠 문을 닫았겠지만
꼭꼭 다시 열어주셨음 좋겠다 그대로

쑥치케 진짜 맛있다ㅠ
?
희희
맛있뉘

 

저녁 뭐먹을까 하다가 
갑자기 신당동 하니칼국수에 갔다
알곤이칼국수인데 넘마싯드라

재방문의사 1000%요
맛있게 먹었으니 연습도 열시미

 

이거는 떡볶이

 

모루인형을 만들었다
만들기도 쉬우면서 귀여우면
어쩌라는 거징 ㅠ;;;;;

왼쪽 두 개는 내가 오른쪽은 오빠가 만든 거

 
너무 귀여워...........

ㅋㅋ
지코바 먹으면서 아시안컵 보깅
네 다 틀렸어여
떡볶이 설거지를 너무 열심히 한 나
마멜솜사탕

 

축구 다 보고 갑자기
2차로 예은언니네 갔당

새벽까지 수다 떨다가 잤어요
즐거운 성규

 
언니는 떠나고
오빠들이랑 모닝 순두부

 

하은언니 만나서 공릉 메모아

 


 

 
별가람역 버거히어 넘 맛있다
오빠는 거진 5분만에 다 먹고
배가 안찬댔다
그래서 2차로 어묵 ㅎ.ㅎ

 


세 모녀 제주여행 가기로 한 날
출발 당일까지 아무도 계획을 안짜서
(너무 당연)
또 혼자 새벽까지 계획을 짠 나

이게 최선..

 

새벽같이 일어나서 공항에 가는데

결항이요
A ㅏ
^^^^

기다리면 대체편 안내해준대서 
공항에 몇 시간 죽치고 있다가
도저히 희망이 보이지 않아
숙소랑 렌트카랑 다 취소하고 나왔다

 

김포롯데몰 구경....
그리고 코코이찌방야,, 그냥 너무 지치는 하루였다


 솔로지옥3을 다봤어요 
이런 거 정주행 처음 해보는데 재밌도라

 

누가 런닝머신 위에 과자 올려놓냐ㅠ

 
비프를 드디어 봤어요
진짜 연기랑 연출 대박 ..
그리고 영마지노한테 살짝 입덕한 듯

 


축구 구경하고 치킨 먹깅

 

뒤에 스트로베리 문 
강냉이 그리고 자칭 손흥민
요기 맛있었는데 이름 까머금
ㅋㅋ


 오랜만에 결혼식 알바
1월엔 예식이 하루밖에 없었다

샌드위치 잘만들엇쥐

 
오빠 당근거래 따라갔다가
동태탕 먹었어요

 

오랜만에 써니 보기

 
그리고 1/30에 진짜 제주도 츌발
이건 따로 적어야지

'일기 > 2024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202403. 행운을 주세요  (0) 2024.04.10
202402. 바다가 되는 꿈  (0) 2024.03.06